린나이보일러AS 에러코드 17 보일러 물샘현상 린나이 보일러 AS신청방법
린나이 보일러 AS신청방법
가을치고 더웠던 10월을 보내고 11월이 되자마자 추위가 몰아치네요~
그동안 실내 난방 보일러를 가동 안 하다가 지난주부터 가동했는데 토요일 저녁 설거지하는 도중 갑자기 주말에 온수가 안 나오는 상황
온수버튼이 꺼졌나? 하고 컨트롤러를 보니 전원 램프에 불이 깜빡깜빡하면서 컨트롤러 화면에 에러코드 17이 나오더라구요.
보일러실에 보일러 본체를 보니 본체에서 물이 뚝뚝 ㅜㅜ
제마음속에서도 눈물이 떨어지는 듯했어요.
저희 집 보일러가 린나이 제품이라 린나이 AS 1544-3651 전화해서 접수하려는데 주말저녁이라 그런지 연결이 안 됨
홈페이지에 AS 접수창이 있길래 신청했어요.
https://www.rinnai.co.kr/service/as_accept.asp
린나이
온세상으로 갑니다
www.rinnai.co.kr
신청양식에 개인정보와 보일러 제품명, AS신청내용까지 기입하고 제출
린나이 보일러 AS 내용
동절기 보일러 관련 AS접수가 많아서 늦어질 줄 알았는데 토요일 저녁 인터넷으로 AS접수 후 다음날(일요일) 오후에 기사님 연락 후 방문하셨어요.
동절기라 주말에도 AS수리하시는 것 같았어요.
보일러 확인 후에 삼방밸브누수로 물이 세는거라고 벨브 교체를 진행했습니다.
약 30분 정도 시간이 소요되었고 수리결과 온수, 난방 이상 없이 잘 되었어요.
삼방밸브교체와 출장비 약 8만 원 정도 비용이 발생했는데 또 이상이 생기면 보일러 교체 하는 게 낫다고 기사님께서 설명해 주셨어요.
보일러 수명은 약 10년이고 저희는 약 9년째 사용 중이라 향후 고장발생 시 교체하는 게 좋다고 하시더라고요.
동절기 보일러 고장이라서 수리가 늦어질까 걱정했는데 AS가 빠르게 되어 만족했어요.
린나이 전화 AS 접수 : 1544-3651
린나이 인터넷 AS접수 : https://www.rinnai.co.kr/service/as_accept.asp